어사이드 닫기
MENU

자주묻는질문

  • [사업자회원관련] 사업자 회원으로 가입하려면 어떻게 하나요?   

    번호: 9

    1. 아래 링크 주소를 클릭 하셔서 사업자 등록증필히 첨부 해주세요.

       https://kapkawa.com/board/?id=business


    2. 웹사이트 상단에 회원가입을 누르신 후 사업자 회원으로 선택하신 후 회원 가입을 해주세요.

       https://kapkawa.com/member/agreement


    3. 승인이 완료된 후에 로그인이 가능하므로 구매를 서두르셔야 하는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사업자 등록증 확인 후 승인해 드립니다.

        (고객센터 : 031. 8019. 9119)

  • [영수증/세금계산서] 카드결제는 세금계산서 발행이 되나요?   

    번호: 8

    사업자나 법인 카드결제는 세금계산서와 같은 효력을 가지고 있어서 따로 발급 받으실 필요가 없습니다.

  • [영수증/세금계산서]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발급받나요?   

    번호: 7

    세금계산서 발행은 무통장 결제를 선택하시면 발급 가능합니다. 다만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셨다면 세금계산서는 따로 발행해 드리지 않습니다.

    사업자 고객의 경우 현금영수증과 세금계산서는 같은 효력을 가지므로 한가지만 선택하셔서 발급하시면 됩니다.

  • [영수증/세금계산서]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발급받나요?   

    번호: 6

    제품 주문후 무통장 입금, 실시간 계좌이체를 하실 경우 현금영수증 신청란이 하단에 있습니다.

    현금영수증 신청부분 체크하시고 해당사항을 입력하시면 됩니다.

  • [교환/반품/환불요청] 환불 요청은 어떻게 하나요?   

    번호: 5

    • 제품의 개봉 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.
    • 생두의 경우 개봉 전 비닐을 통해 생두 외관의 품질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    • BAG 단위 생두에 한해서는 개봉 후 제품의 이상이 있을 시 제품 수령후 7일 이내로 고객센터(031-8019-9119)로 연락주시면 상담을 통해 당사의 부합기준에 의해 교환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    • 고객센터를 통하지 않은 반품건에 대해서는 환불을 해 드리지 않습니다.  교환/반품을 원하실 경우에는 반드시 고객센터를 통해서 처리하시기 바랍니다.
    • 고객의 부주의로 상품이 훼손될 경우에는 교환/반품이 안됩니다.
    • 고객의 변심으로 인한 교환은 왕복택배비 6,000원을 부담하셔야 합니다.



  • [주문취소] 배송전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   

    번호: 4

    생두의 경우 입금 후 배송전 취소를 원하시면 고객센터(031-8019-9119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 바로 취소처리와 환불을 도와 드리겠습니다.

    그러나 원두의 경우는 주문고객의 특성(분쇄도 선택시)에 맞게 생산이 진행되었다면 취소, 환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  • [배송안내]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   

    번호: 3

    출고 후 배송기간은 배송사의 사정에 따라 2~3일 소요됩니다.

  • [주문결제] 주문 마감시간은 언제인가요?   

    번호: 2

    오후 2시 이전 주문건에 한해 당일 발송을 원칙으로 합니다. 

    발송된 이후는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2~3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  • [회원정보관련]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   

    번호: 1

    쇼핑몰 상단 join(회원가입)을 클릭하시고 회원유형에 해당하는 유형 선택 후 이용약관 동의, 회원정보 입력하시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.

비밀번호 확인

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TOP

비밀번호 변경

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
※ 비밀번호는 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.

  • 현재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 확인